:>

하염없는 인생을 보내고 있다. 매일 똑같은 통학! 몸을 좀먹는 일이다. 정신까지. 그래도 무덤덤해지면 나은 일이다. 토요일만 방학이다. 책을 엄청 많이 샀다. 시집도 두개나 샀고 (아직 끝까지 읽은 시집 하나 없음에도 불구하고) 책도 대여섯권은 산거같다. 지금은 바깥은 여릉을 읽고 있다. 비행운을 끝낸후 바로 이어 읽는중이다. 일단 비행운보단 어렵다. 비행운에는 공통적인 슬픔이 있었고 알기 쉽게 감정을 드러냈다면... 이번엔 그만큼 쉽게 보이진 않는다. 그렇지만 역시 제목과 연관지어 관찰하니 조금은 알꺼같기도 하다. 첫번째 소설은 쉬웠는데 갈수록 어려워진다. 결국 바깥은 여름이라면, 안은 겨울이니까... 의외로 무더운 소설이 아니다. 오히려 비행운이 더 습한거같다. 물론 둘다 엄청 좋다. 좋았다. 비행운..

공지사항 2017. 8. 13.

어 이제 2017이 되었고 나는 케이팝망령인간따위가 되었네요 쨋든 트위터에 목숨 묻고 살아가는건 똑같음... 그냥 일단은 일기따위 잘 안쓰지만 언젠가 또 보면 기억나게끔 대충 반년간의일을 리캡하자면엔셔티일 터지고 나서 프듀깔짝이다 읭딉에 치이고 윙을 모시다가 결국 파이널 직전에 이거도 멘탈 존나 터져서 워너원은 안함. 다만 요즘 옛날 그분들은 머하시나 (그래봤자 두달도 안됫지만) 보다보니 룡궈싷연도 하고십고.. 뭐 그래서 다시 또 왔다는것이네요. 어쩌피 워너원은 준영좃대로원 됬고 원픽투픽은 들어갔는데 나머지는 조또 시름부터,,,말을 말아야지 혀튼 그러네요 근데 드림 나오면 분명 빨거야 이녁도 일은 지날수록 잊혀지긴 하더라고 내 전트친들 다들 열심히 싫어하는데 나는 너무 좋아해서 그랬나 아직도 좋고 그래 ..

공지사항 2017. 8. 4.

1. 피곤해서 돌아가실지경 왜 요즘 숙제도 없는데 이렇게 힘들지???¿¿?¿¿ 난다요 2. 생각해보니 제대로 된 매너가 없다. 이번주말엔 그거나 만들어야지 허허 3. 여기서 야자열매가 파나요? 라는 제목은 사실 동생이 아따맘마를 보던 참에 아리가 친 대사중 하나임니다만 상황은 웃겼으나 말이 예쁜것 같아서 쓰고 있습니다 언제 바뀔지 몰라요 또 허허 4. 새로 바꾼 바다 배경이 참 마음에 든닿 오랜만에 어거스트 웨일쪽에도 가봐야지 이따 5. houseplantslester.tumblr.com 놀러와여 여기서 살고이써여

공지사항 2015. 10. 22.

1. 학교 힘들다 재미는 있는데 슬슬 지침 이제 시작한지 한달음에 일년 어떻게 버티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 엑소 안좋아하는건 아닌데 그렇다고 댄앤필이나 다른 유튜브를 만큼 좋아하지도 않는것 같다 아직도 좋은데 뭔가 한국 팬들이 어색해서 그런걸 같다 텀블러에서 활동하기에는 너무 둘기가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 그걸 risk하고 블로그 운영을 하고 싶지는 않다니 허허 3. 리뉴얼 하고는 글도 천천히 써야지 댄이랑 필도 영업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아이 신나 글은 아마 백도랑 세종 위주로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찬찬은 밝아야 제 맛인데 밝고 그런거 쓸 자신 없어서 흡 4. MCR듣고 싶다 FOB Alone together노래 왤케 좋지 5. 이제 역사 공부해야지 십ㅇ ㅏㄹ 하기 싫다... Studyblr 나 보고 ..

공지사항 2015. 10. 13.

아아

01. The Neighbourhoods 뉴욕 공연 감니다 시발 내 인생 성공적!!!!!존나 성공적ㄱ!!!!!! 02. 그래서 요즘 할일 없이 프로크레스티네이션으로 때우며 인생을 보내고 있습니다 방학 최고 03. 고전을 더 읽고싶은데 영어로 읽으면 머리 터지고 (아직 완전히 잘 이해하지 못한다) 한국어로 읽기에는 뭔가 내가 원본이 눈앞에 있는데 굳이 한국어로 읽어야하나싶은 개가튼 자존심덕분에 못읽고있습니다 결론 또다시 미루기 신난다 04. 인생의 낙이 토브생 딜런 뉴트마스 늍톰 딜런스터

공지사항 2015. 7. 17.